What is MMS?
http://www.mmsfacts.com/files/Miracle_Mineral_Supplement_Guide_Full_Edition.pdf
Miracle Mineral Supplement
The Miracle Mineral Supplement Guide
우선 대다수의 미국 국민들과는 달리, 주류 의학계에서 제공하는 의료 서비스만이 유일한 선택이라는 생각에 얽매이지 않고, 최소한 대안이라도 찾기 위해 본 가이드를 집어 든 독자들께 감사 드린다. 본 가이드는 우리가 지금까지 MMS를 연구하면서 나름대로 내린 결론들을 정리한 것이다.
본 가이드의 핵심은 물론 MMS이지만, 이 외에도 중금속 중독, 암 등을 비롯한 여타 질병들을 치료하기 위한 대안, 그리고 의료 시스템 전반에 대한 내용들도 일부 다루어질 것이다.
우선 필자는 의사가 아니며, 본 가이드에 실린 내용도 의학적인 차원의 조언이 아님을 강조한다. 본 가이드에는 Jim Humble씨의 저서에 수록되었던 내용들, 지금까지 MMS를 복용해 온 여러 사람들의 다양한 증언과 관련 기사 내용이 녹아 들어가 있다.
MMS란 무엇인가? (What is MMS?)
MMS는 Jim Humble씨가 1999년, 남미의 정글에서 "발견"한 물질에 붙여진 이름이다.
과학자인 Humble씨는 그야말로 우연히 이 물질을 발견했다. 당시 금을 캐기 위해 고용했던 인부 몇 명이 예기치 않게 정글 한가운데서 말라리아에 감염되어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했고, 외부와의 접촉이 불가능한 상황에 처한 Humble씨는 급한 대로 이들로 하여금 자신이 휴대하고 있던 수질 정화제(stabilized oxygen)를 물에 타서 마시게 했다. 그리고 나서 불과 몇 시간 후, 환자들은 고열이 사라지고 음식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몇 일이 지난 후에도 말라리아 증상은 재발하지 않았다. 눈 앞에서 벌어진 일을 보고 크게 놀란 Humble씨는 이 현상의 정체를 파고 들었다. 그는 일단 stabilized oxygen의 성공률이 70% 정도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그 원인을 추적해 나갔다.
그런데 연구를 하던 중 모기에게 여러 번 물린 Humble씨 본인이 말라리아에 감염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미 고령이었던Humble씨는 고통을 참아가며, 즉각 치료에 나서지 않고 병원으로 가서 혈액검사부터 하는 모험을 단행했다. 역시 말라리아였다. 그리고 당시 실험 중이던 물질(말하자면 MMS의 전신)을 이용하여 자가치료를 한 후에 다시 병원을 찾았다. 혈액검사 결과, 말라리아가 완전히 사라졌음이 확인되었다. Humble씨는 비로소 자신이 말라리아에 대한 특효약을 발견했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물론 지금은 MMS가 말라리아뿐 아니라, 다양한 유형의 질병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지만 말이다. MMS를 이용하여 Lyme Disease(라임병), 암, 독감, 감기, 바이러스 등을 퇴치한 사람들의 증언들도 많다. 일단 MMS의 진화에 대한 간단한 역사는 이 정도로 마무리한다.
세부적인 내용은 Jim Humble씨의 저서를 참고하기 바란다.
MMS는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연 안전한가? (WHAT IS MMS MADE OF AND IS IT SAFE?)
MMS는 쉽게 말해 NaClO2(sodium chlorite)이며, 여기에 구연산과 같은 산이 첨가되면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chlorine dioxide(ClO2)가 생성되어 질병을 퇴치하는 작용을 하게 된다.
Chlorine이 매우 위험한 물질이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을 텐데, 이는 물론 사실이다!
하지만 chlorine dioxide는 chlorine과는 엄연히 다른 물질이다. 집안을 청소하고 옷을 세탁할 때 쓰이는 물질과는 완전히 다르다는 얘기다.
Chlorine dioxide는 이름에 'chlorine'이라는 단어가 들어 있기는 하지만, 화학적인 성분은 chlorine과는 전혀 다르다. Chlorine dioxide의 작용은 마술에 가깝다. 이 물질에 종속된 전자들이 마술을 부리는 것이다. 고등학교 화학 시간에 배웠듯이, 2개의 화학성분이 결합하면 원래의 형태와는 전혀 다른 제3의 물질이 생성된다.
사실 인류는 오래 전부터 chlorine dioxide를 섭취해 왔다고 할 수 있다. 밀가루를 표백하거나 수돗물을 정화하기 위해 예전부터 쓰여 왔던 것이다. New York, Niagara Falls의 수도사업본부는 1944년에 처음으로 수돗물에 포함된 페놀을 제거하기 위해chlorine dioxide를 사용했다. Chlorine dioxide는 음식을 만들 때도 종종 사용된다.
Jim Humble씨의 사이트에 가면 MMS 복용 방법이 아주 상세하고 쉽게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절차를 충실히 따르는 한, MMS로 심각한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은 거의 없다.
필자 역시 얼마 전부터 MMS 복용을 시작했으며, 그 후 건강이 많이 좋아졌음을 실감하고 있다.
MMS 복용 후 구토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이는 사실 체내에 축적된 독성 물질이 효율적으로 제거되고 있음을 입증하는 청신호라 할 수 있다. 부인, 어머니, 그리고 자녀들도 현재 MMS를 복용하고 있는 중이다; 필자가 위험한 약품을 자식들에게 먹이겠는가? 물론 아이들에게는 물 대신 포도 주스를 섞어서 마시도록 하고 있는데, 이에 대해서는 뒤에서 보다 자세히 설명하겠다.
MMS가 왜 보다 널리 알려지지 않았을까? (WHY ISN'T MMS MORE WIDELY KNOWN?)
필자는 음모론자가 아니다. 하지만 현실에 대한 감각은 가지고 있다. 제약회사들은 연간 2000억 달러를 벌어들이고 있고, 이 중40억 달러를 광고비로 지출하고 있다. 그런데 제약 회사들이, 1회 복용 당 수백 달러의 비용이 드는 자사의 제품들과는 달리 수 센트에 불과하고 질병 치료에 훨씬 효율적인 약품이 세상에 알려지는 것을 과연 달갑게 여길까?
제약회사들이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비용은 벌어들이는 수익의 5% 미만에 그치고 있다. 수익금 중 상당 부분이 전용 제트기를 타고 다니는 대주주들, 그리고 제약회사들을 보호하기 위해 열심히 뛰는 고액 연봉의 로비스트들에게 돌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Jim Humble씨도 자신의 저서에서 다음과 같이 밝히고 있다:
"FDA는 이미 대체의학 산업의 50% 이상을 폐쇄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의회가 최근 통과시킨 법안에 따르면, 앞으로 FDA는 모든 건강 보조제에 대한 효율성 실험을 요구할 수 있게 된다. 다시 말해, FDA가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실험을 통과할 때까지 보조제의 판매가 중단되도록 강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하나의 보조제가 실험을 통과하는 데 소요되는 비용은 최고 1억 달러 수준에 이를 수 있다. 매년 제약회사들이 공급하는 약의 부작용으로 사망하는 환자들의 수가 90만을 넘어가고 있는 실정이지만, 건강식품을 먹고 사망하는 사람의 수는 평균적으로 1명이 채 되지 않는다. 하지만 단 한 사람이 건강식품을 복용한 뒤 고통을 호소하기라도 하면, FDA는 즉각 개입하여 해당 제품의 판매를 중지시킬 수 있다 (물론 지금까지도 그런 식으로 해 왔다). 훗날 해당 보조제에 아무런 하자가 없었음이 밝혀졌음에도 불구하고, 이 불운의 제품들은 상점으로 복귀하지 못했다. 이번에 통과된 법안과 FDA의 의중을 종합해서 고려해 보면, 그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자명해 진다. 앞으로 질병 치료를 하기 위해서는 오로지 제약회사들의 제품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얘기다."
제약회사에서 공급하는 약품은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증상을 완화시키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아마 다른 사람들의 입을 통해서도 이런 얘기를 들어봤을 것이다. 필자는 몸이 아픈 친지들이 제약회사의 약을 복용하기 시작한 후 상태가 더욱 악화되는 것을 많이 보았다. 첫 번째 약에 의해 발생한 부작용을 해소하기 위해 다른 종류의 약을 또 복용하고, 그리고 이에 따라 몸이 더욱 안 좋아지고… 결국 건강과 돈을 동시에 버리는 행위라 할 수 있는 것이다.
필자의 외삼촌께서 예전에 암에 걸리셨다; 수술에 앞서 병원 측은 외삼촌이 그 동안 모은 전 재산을 사실상 병원에 넘기도록 하는 계약서에 서명할 것을 요구했다. 수술 후 외삼촌의 상태는 급격히 악화되었고, 결국 1주일도 채 되지 않아 세상을 떠나셨다. 현재의 의학계는 사람들이 대체의학에 대한 지식을 얻는 것을 억제하고, 자가치료를 하지 못하도록 하는 체제로 굴러가고 있다. 우리가 안전하고, 저렴한 치료 방식을 손에 넣게 되었을 때 제약계의 황제들이 손해 보게 될 금액을 한 번 상상해 보라.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어찌 되는가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다! 입가에 미소를 활짝 띄운 사람들이 등장하는 제약회사 광고를 보면서, 오늘날의 낙후된 의학 시스템 때문에 매일같이 죽어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떠올려 보라.
암 환자들에게 화학요법을 권유하는 의사들 중 75%가 사실은 화학요법 자체를 반대하고 있다는 사실을 당신은 알고 있는가? 이 의사들은 본인이 암에 걸렸을 경우, 절대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왜 남들에게는 이를 권유하는 것일까?
이 말을 믿지 못하겠다고?
다음 링크들을 참조하기 바란다:
*http://www.sereneambition.com/blog/jimselman/entry/cancer1
http://www.cancernetwork.com/display/article/10165/66128
필자가 여러분들에게 MMS를 소개하는 데는 다 이유가 있다. 필자의 웹 사이트를 위해 후원을 하든 말든, 필자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든 말든, 개의치 않는다. 하지만 부디 내가 전하고자 하는 정보를 받아들이고, 이 정보가 당신과 사랑하는 가족들을 위해 쓰여지게 되기를 희망한다. 나는 미국인들이 어서 깨어나 "안전"이라는 명목 하에 빼앗기고 있는 국민으로써의 권리를 되찾기를 바랄 뿐이다.
본 가이드가 집필되는 현재 시점 기준으로, MMS 1병의 가격은 미화 $20이다. MMS 1병으로 수백 또는 수천 회의 복용량을 제조할 수 있다 (1회 복용량에 따라 복용 횟수는 다르게 나타날 수 있다). 병원에 찾아가거나 고액의 약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지출을 하고,여기에 덤으로 부작용까지 얻는 것에 비할 바가 아니다. 이런 상황에서 MMS야 말로 제약회사들의 입장에서는 눈에 가시가 아니겠는가?
MMS는 과연 사기인가? (IS MMS A SCAM - MY PERSONAL EXPERIENCE!)
얼마 전 필자의 사이트를 통해 "MMS, 과연 사기인가?"라는 제목의 글을 올린 바 있는데, 이번 장에서는 이 문제와 관련하여 개인적인 경험담을 털어 놓고자 한다. 어쩌면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지도 모르는 일이다.
당시 필자는 글에서 다음과 같이 말한 바 있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무엇이든 시도해 보려는 가엾은 사람들을 상대로 사기를 치는 인터넷 사이트들은 도처에 널려 있다. 그야말로 인류에 대한 최악의 범죄라 할 수 있는 일이다. 어머니가 암에 걸렸을 당시, 필자 역시 온갖 종류의 "자연 치료 기법들"을 닥치지 않고 공부했다. 물론 자연적인 방법으로 질병을 치료할 수 있다는 이론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지만, 일부 치료법에 붙어 있는 가격표는 어이가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고가였다.
요즘 같은 세상에 온라인에서 물품을 주문할 때는 항상 신중해야 한다. 어딜 가나 사기를 통해 돈을 벌려는 작자들이 당신의 지갑을 노리고 있고, 거래의 대상이 약품인 경우에는 자칫 환자의 생명까지 위협할 수도 있다!
나는 몇 개월 전부터 MMS에 대한 연구를 시작했는데, 가장 먼저 주목한 사실은 MMS를 발견한 Jim Humble씨가 MMS를 통해 돈을 벌고 있지 않다는 것이었다. 그는 돈이 목적이 아니라, 사람들을 돕겠다는 일념으로 뛰어다니는 사람이었다.
그리고 MMS가 어떤 식으로 질병을 치료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을 뿐 아니라, 사용자가 직접 MMS를 제작할 수 있는 방법까지 만천하에 공개했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놀랐다. 그의 저서를 읽어본 후, 나는 설명된 대로 직접 MMS를 만들기보다는 업체를 통해 완제품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 겨우 몇 불 아끼기 위해 초보자가 직접 제조를 시도했다가는 실수를 할 우려가 있기 때문이었다. 그리고 나중에 따져 보니까, 대량으로 직접 만드는 것이 아닐 바에는 완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더 싸게 먹힌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Humble씨의 저서를 완독한 후, 나는 그가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지식을 낱낱이 공개했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다. MMS 제조법을 왜 공개하게 되었는지도 알게 되었고, 앞서 언급한 대로 사용자가 직접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상세하고 설명되어 있고, 지금까지 아프리카에서의 활동을 통해 말라리아를 극복한 수천여 명의 사례에 대해서도 접하게 되었다.
그는 아프리카 각국 정부와 의사들이 보내 온 각종 서신 및 문서들(MMS의 효능을 입증하는 문서들)도 저서에 첨부하였다. 나는 물론 이를 보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 하지만 워낙 신중한 성격이기 때문에, 계속 다른 자료들을 찾아 다녔다. 그러다 MMS를 실험하고 있는 멕시코 의사들의 증언을 접하게 되었고, 그들의 증언이 Jim Humble의 주장과 일치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다.
때로는 직접 행동을 통해 진실을 확인하는 수 밖에 없다. 필자는 몇 달 전부터 드디어 MMS를 본격적으로 복용하기 시작했고, 그 후 건강 상태가 매우 좋아졌다; 곧이어 부인과 아이들도 MMS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그리고 당시 유방암으로 고생하고 있던 어머니께도 권유해 보았다. 어머니의 암이 완치되었는지 궁금해 하실 것이다. 어머니는 유방 제거수술을 6주 앞두고 MMS 복용을 시작했다. 복용을 시작한 지 4주 정도가 지난 후, 어머니께서는 몸 상태가 좋아지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다. 유방에 생긴 종양의 크기가 전보다 훨씬 작아지고 말랑말랑해 졌다는 것이다! 그리고 수술이 예정되었던 날, 의사들은 그 동안 암이 전혀 전이되지 않았고 유방제거 수술이 필요 없게 되었다는 결론을 내렸다!
나는 어머니를 위해 MMS 뿐 아니라, Essiac tea, Paw-Paw 및 특수 비타민의 섭취도 함께 권유했다. 나는 MMS 덕분에 암이 퍼지지 않았고, 수술도 필요 없게 되었다고 확신하고 있다. 과연 MMS는 사기일까? 절대 아니다!"
필자의 홈페이지(www.mmsfact.com)를 방문하면 MMS를 통해 질병을 극복한 여러 사람들의 증언을 읽어볼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외삼촌께서 암으로 고통스럽게 죽어갔기 때문에, 나는 어머니에게만큼은 절대로 그런 일이 없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었다. 외삼촌이 죽어가는 모습을 직접 목격한 어머니 역시 암을 극복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어머니를 위해 Bill Henderson의 저서, "Cancer Free"도 구입해서 드렸다. Bill은 저서에서 MMS를 언급하고 있지는 않지만(저서가 출판되던 당시에는 MMS가 널리 알려지지 않은 상태였다), 자가치료를 통해 암을 극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서는 많은 설명을 할애하고 있었다.
나는 Bill을 통해 얻은 지식과 MMS, 비타민, Paw-Paw, Essiac tea를 사용함으로써 어머니의 암을 단시간에 완화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유방을 제거하는 수술도 피할 수 있었고, 어머니와 온 가족이 크게 기뻐했음은 말할 필요도 없다.
지금까지는 말라리아와 암에 대한 얘기만 했지만, MMS는 이 외의 질병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는 점을 강조하고 싶다. 우선은 필자의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독자들에게 확신을 심어주고 싶었다. 나는 MMS를 통해 수많은 생명을 구하고 질병에 시달리는 환자들의 건강을 되찾아 줄 수 있다고 확신한다.
본 가이드에서는 환자들의 성공 사례들을 일일이 언급하지 않겠다 (환자들의 증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계속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다). 무엇보다 사람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의사들이 이 사실을 시인하는 경우는 많지 않지만, 질병 치료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병을 극복할 수 있다는 환자의 의지와 희망이다. 그리고 이러한 희망이야말로 환자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싶다. MMS는 마법의 약도 아니고 만병통치약도 아니지만, 건강상태의 개선에 큰 효과가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다음 링크에서 MMS 사용자들의 몇몇 증언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mmsfacts.com/real-life-results-with-mms-testimonals
Jim Humble씨 혼자서 치료한 말라리아 환자의 수만 해도 75,000명이 넘는다. Humble씨가 전하는 메시지를 통해 자가치료로 건강을 되찾은 사람들의 수까지 합치면 규모는 훨씬 더 크다.
MMS를 통해 질병을 치료하거나 건강을 회복한 사례가 있으면, 다음 주소로 사연을 보내주기 바란다:
'm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ms (0) | 2020.03.30 |
---|---|
mms 사용 (0) | 2020.03.18 |
MMS를 이용한 독성 물질의 제거 (0) | 2020.03.12 |
MMS의 원리 (by Jim Humble) (0) | 2020.03.12 |